까페탐방

대구 동성로 콩까페

배공 굿 2023. 7. 14. 08:22
반응형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 5길 45 2층
영업시간   11:00~ 23:00
문의전화   0504-2015-5745

베트남 여행을 가면
한 번쯤 가봤을 콩카페가 대구에도 생겼어요

더운 나라에서 시원하게 먹었던
연유커피를 기대하며 달려갔어요


와우 반미랑 크루아상도 판매하고 있네요
먹어보고 싶었지만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다음기회에 먹기로 했어요


샌드위치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네요


우리는 베트남에서 먹어봤던 추억을 떠올리며
연유커피와 코코넛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작은 사이즈로 주문해서 아담하네요.
두둥~
오~베트남에서 먹어봤던 맛입니다.

뜨거운 태양아래 걷다 들어가 먹는
아이스커피라 그런지 너무 시원하고 맛있네요
다들 아시죠?
첫 입은 머리가 띵할 정도로 들이키기

연유커피 위에 귀여운 별
더 예쁘게는 그리기 어렵겠죠??


의자도 소품도 베트남 스럽네요

동성로 점은 2층이라
길에서 눈에 확~띄진 않았지만
실내는 엄청 크고 쾌적했어요

여기 와서 커피 마시니 훌쩍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동생이 베트남에 살고 있어서
베트남을 자주 가거든요
갈 때마다 들리는 콩카페어서 더욱 반가웠어요

그래도 워낙 먼 곳이니 자주 가긴 어렵잖아요
이젠 베트남커피가 그리우면
언제든지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대구 동성로 콩카페 사장님께서는
소품에도 많이 신경 쓰신 것처럼 보여요


포토존도 곳곳에 보이고

베트남 사진들도 잠시 구경하고

마지막으로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게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엄청 피곤할 때 베트남 커피가
당기거든요

여러분들도 베트남 커피도 먹고
잠시 베트남여행도 하는
콩카페로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