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이시아폴리스 돈가스 맛집 뜨돈

배공 굿 2022. 10. 2. 16:53
반응형


가을이 오다가 다시 어디로 갔는지
10월이 와도 여전히 여름옷을 입고 다녀야
하는 날씨입니다

이러다 갑자기 추워지니까 따뜻한 옷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쇼핑을 하기 위해 이시아폴리스로 왔어요

 

주소  대구 봉무동 1545 3층

영업시간 11:00~9:30

문의전화 053 945 9718

 


아이들은 한해만 지나도 바지가 짧고
소매가 짧아져 가을 겨울 옷을 준비해 줘야 해요

내 옷을 사지 않아서 금방 피곤한지
내 옷을  사지 않아서 금방 배가 고픈지
알 수 없어요

아이들 옷을 고르다 보니 배가 고파
이시아폴리스 3층에 돈가스를 먹기 위해
뜨돈으로 갔어요


뜨돈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전체적으로 우드와 화이튼 톤이라
안정적으로 느껴졌어요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았어요

손님들이 많은데도 직원분들이 참 친절해서
쇼핑에 피곤함이 날아가는 듯합니다

수제 돈가스 전문점이니 바삭한 돈가스를
기대하며 메뉴를 신중하게 골랐어요


뜨돈은 우드와 화이트의 조화로움인가 봐요
메뉴판도 우드로 되어 있네요


다양한 돈가스와 볶음밥 파스타가 있네요
제가 고른 메뉴는

샐러드 돈가스와 크림 파스타 돈가스입니다

소스는 순한 맛과 매운맛을 고를 수 있어요

매운맛도 그리 맵지 않아요
너무 어린아이 아니면 즐길 수 있는 맛이었어요


샐러드 돈가스는 샐러드가 너무 푸짐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모닝빵은 컷팅되어 나와
빵 사이에 야채를 넣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돈가스는 말해 뭐해요
고기도 두툼하고 겉은 바삭해서
너무 고소했어요


크림 파스타에도 샐러드가 곁들여 나오네요

파스타 위에 돈가스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고
소스와 면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잘 먹었어요


뜨돈 이시아폴리스점은
아이들을 위한 배려가 보이네요

화장실이 문밖으로 나가야 해서
아이들을 데리고 손 씻으러 가야 하는데
가게 한쪽에 손 씻을 수 있는 곳을 마련해 두었네요

저도 살짝 이용해 봤어요

아이들 눈높이라 물은 살살 틀고
사용하도록 합시다
사방팔방 튀면 곤란해요 여기는 실내잖아요



한쪽에는 단무지와 김치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요

기름이 많은 돈가스의 느낌함을
김치와 단무지로 충분히 달랠 수 있겠네요


식사를 마치고 둘러보다
가게 한쪽 벽에 우드 화분에
식물들에게 눈이 갔어요

식물들은 참 기특해요
보기만 해도 그렇게 마음이 편안해지거든요



이시아폴리스 3층에 위치한 뜨돈은
옥상에서 산책하는 기분도 주네요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딸은
점프를 시도하며 즐거워했어요

쇼핑 후 돈가스 너무 맛났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