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앞산 피자 로벤하우스

배공 굿 2022. 11. 13. 21:51
반응형

11월인데도 낮에는 햇볕이 너무 따뜻해서
자꾸만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날의 연속입니다

피자가 너무 먹고 싶은 날 가끔 찾는
앞산 로벤 하우스입니다

주소 대구 남구 현충로 5길 7-1
영업시간 11 :30~21:30
라스트 오더 20:30
문의 전화 010 5114 4164
주차 건물 뒤편


이맘때쯤이면 마당에 감나무가 주렁주렁
열려있어요
감나무는 왜 옛날 옛날 어릴 때 시절을
떠 올리게 할까요?


로벤 하우스는 앞산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어졌어요
빨간 벽돌이 참 정감 가네요
앞산 식당들은 갈 때마다 주차가 참 힘들어요
로벤 하우스는 건물 뒤편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로벤 하우스 앞마당은 햇볕이 따사로울 때
잠시 앉아 쉬고 싶은 곳이에요

카페 안에 잔잔한 음악도 잘 들려서 더욱 좋아요


저는 로벤 하우스에 가면 늘 피자를 먹어요
best 4in이나 하프 앤 하프를 주로 시키는데

피자는 다 맛있어요👍🏻


피자나 샐러드나 파스타 모두 맛있어서
자꾸 찾게 되는 곳입니다

매운 불고기 파스타가 매콤하면서 자꾸
당기는 그런 맛입니다


로벤 하우스 내부는 옛날 집 그대로입니다

어릴 때 책을 꽃아 두었던 책장도
덜컹하며 열리던 창문도
나무 천정도 그대로라 처음 갔을 때는
과거로 돌아 간 느낌이었어요


방방마다 테이블이 몇 개씩 놓여있어요
방마다 같은 듯 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조명과 식물이어 신경을 많이 쓴 듯 보입니다


한쪽에 놓인 그릇도 너무 예쁘네요


가을에 로벤 하우스와
여름의 로벤 하우스


변함없는 듯 변함없는 그런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