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솥뚜껑 삼겹살 전문 목구멍 대구 달서점

배공 굿 2022. 9. 30. 14:31
반응형

한때는 삼겹살이 먹고 싶으면 당연히
솥뚜껑에 구워 먹는다 생각했었던 때가 있었어요

그런데 언젠가부터 솥뚜껑에 구워주는
삼겹살 집을 찾기 어려워졌지요.

솥뚜껑 위에 김치랑 같이 구워 먹으면
진짜 맛있겠다 생각하며
목구멍으로 향했어요

주소 : 대구 달서구 조암 남로 32길 22
영업시간 4:00~24:00
문의전화 :053 634 9955


문 앞부터 고기 굽는 냄새가 솔솔 나네요

목구멍 간판은 특이해요

소주병을 줄줄이 줄 세워 놓았어요
역시 삼겹살은 소주 인가 봅니다

안에 빈 테이블이 없어 잠시 기다렸어요

기다리며 입구를 살펴봤어요

숙성이고 나발이고 좋은 고기가
맛있습니다 솥뚜껑과 함께 세팅해 놓으니 저 문장이
사실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솥뚜껑 삼겹살 전 문답 게 솥뚜껑이
여기저기 인테리어로 사용되었네요



실내에도 소주병을 사용했어요~!

삼겹살과 소주의 궁합은 환상적이니
뭔가 잘 어울립니다

저는 늘 식당에 오면 자꾸 주위를
둘러보는 습관이 있어요
손님들이 맛있게 먹는지 궁금해서요

그런데 손님들 표정이 다 좋아 보입니다


테이블에 앉으니 솥뚜껑이 딱~놓여있어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삼겹살 목살 갈비 본살

오늘은 돼지를 먹으러 왔으니
삼겹살과 목살을 먹을 거예요


기본 세팅이 되고 맛있게 구울 일만 남았어요

직원 분들이 일일이 다 구워 주네요
그리고 목구멍 직원분들은
모두 너무 친절하시네요

제가 실수로 젓가락을 떨어뜨렸는데
알아서 젓가락을 가져다주네요

세상에 이런 세심한 배려를 해 주다니
손님들은 또 이렇게 작은 배려에
감동을 느끼는 거 아니겠습니까?



고기와 김치와 콩나물 갓김치를
구워주네요

갓김치는 생가지도 못했는데
삼겹살과 구운 갓김치는 진짜 맛있었어요

목구멍 삼겹이랑 목살은
뭐 두말하면 입 아프게 맛있었고요


한쪽 벽에 메뉴가 걸려 있고
천장에 휴지도 걸려있네요

가격도 적당한데 테이블에 야채랑 김치가
떨어지면 달라고 하기 전에
더 드릴까요?? 하며 물어 봐 주시니
진심 감동이네요

직원분들 사장님 할 것 없이 너무 좋으십니다
👍🏻👍🏻👍🏻👍🏻👍🏻


여러 명이 앉아서 먹을 수도 있게
긴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너무 맛있고 친절한 가게
목구멍은 삼겹살이 생각날 때마다 올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