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평화김해 뒷고기 월성동 가성비 고기집 /대구 뒷고기

배공 굿 2022. 9. 19. 12:41
반응형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마트에 갔다가
가격에 한번 놀라고 냉장고에 정리하다
이거밖에 안 샀나? 싶어
한번 더 놀라요

그런데 평화 김해 뒷고기 집은
가볍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집이었어요 고기라 든든하고
가격도 착하니 오늘은 너다~👍🏻

영업시간 17:00~24:00
라스트 오더 23:00

대구 달서구 진천로 114-17 문의 전화 : 0507 1328 9995


요즘 세련미 넘치는 간판보다
예스러움을 입혀
부담 없이 들어오라고 손짓하는 것 같아요

입구부터 가게 안까지
과거로 이동하는 것 같죠?


작은 가게지만 입소문이 났는지
가게 안은 사람들로 가득했고
가게 앞은 대기를 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대기하는 손님들 잠깐이라고 앉을 수 있게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입구도 참 예스럽죠?
어릴 때 부모님 따라 외식하면
삐거덕삐거덕 옆으로 미는 문이
당연했는데
이제는 새롭기만 하네요


메뉴는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국내산 생 뒷고기 5500원~!! 너무 저렴하죠?

오늘은 배 터지게 먹어 볼까요?

작은 가게 한쪽에는 셀프바가 있어요

김치 콩나물 무절임 등등이 있어요
저희는 콩나물과 김치를 구워 먹는 걸 좋아해서
리필해 와서 더 구워 먹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가게 주위를 들어 보니 주방이 보이네요

사장님과 직원분이 바쁘게 움직이시네요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깔끔하고 잘 정돈된 느낌입니다

기본으로 세팅이 되었네요
으악 배고파요


생고기는 한판에 6인분이 최대로
구울 수 있는 양이었어요
더 드시고 싶으시면
6인분 먹고 거의 먹어 갈 때쯤
추가 주문하면 되겠네요

주방에서 초벌 해서 나온 고기를
테이블에서 직접 구워 주시네요

5500원에 고기도 직접 구워 주시다니
만족 감 최고입니다


고기가 익어 갈 때쯤
김치와 콩나물 파를 올려 같이 구워
먹을 수 있게 판에 올려 주시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건 기분 탓인가요?

고기 맛은 일단 잡내 없고
뒷고기라 부위별로 식감이 달라요

그리고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쌈은 리필이 1번밖에 안돼요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그렇다고 하시네요

고기를 다 먹고 치즈 김치볶음밥을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께서 우리 집 시그니쳐 메뉴래요

그럴만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게 고기 먹고
김치볶음밥까지 먹고 나니
기분이 최고네요~!



맛있겠죠??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생겨 너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