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황리단길 맛집 온센

배공 굿 2023. 7. 19. 21:33
반응형
  • 주소 -경북 경주시 사정로 47-2
  • 영업시간
  • 수요일 휴무
  • 11:00~20:30
  • 브레이크 타임
  • 15:30~16:30분
  • 문의 전화 010 2683 2552



아기자기 예쁜 건물
각각의 특색 있는 인테리어
높은 건물이 없어 시야가 시원한
경주의 핫플레이스 황리단길

기와 아래 하얀 건물의 온센
비가 와서 맑은 하늘을 담을 수는 없었지만
비 와도 운치 있는 황리단길이었어요.

비오니 우동이 너무 먹고 싶어
폭풍 검색 후 찾아간 온센


북적북적한 사람들 사이에서
조금 조용한 곳으로 걷다 보니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맑은 날에 여행객이 많을 때는
대기도 한다고 해요

오늘은 비가 와서 그나마 조용한
그래서 더 좋았던 황리단길


메뉴는 이렇게 텐동과 우동이 있어요
튀김을 추가할 수도 있고요

다 먹고 싶은 건 저만 그런가요?

실내는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있었고
혼자 와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일본 느낌 물씬입니다


넓지 않은 실내지만 테이블 세팅을 잘해서
공간이 좁아 보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혼자 여행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혼자 있어도 딱히 불편함은 없는 편이라
다음에 혼자 오면 벽을 보고 앉으면 되겠다고
생각했어요

가족들이 다 같이 와서
이 자리에 앉아서 먹는데 따로
또 같이 있는 느낌이었어요

주위를 둘러보고 착석해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렸어요

저는 온센텐동과 우동을 시키고
추가로 새우튀김을 시켰어요

새우튀김은 안 시켜도 될 뻔했어요
그래도 새우튀김은 맛있으니까
다 먹었지요👍🏻

비 오는 날 딱 맞는 메뉴 선택이었어요

황리단길은 가보고 싶은 카페도 많고
먹고 싶은 메뉴도 너무 많네요
주차가 좀 불편하긴 하지만  불편함을
감수하고도 한 번씩 생각나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