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순천 오성식당 꼬박비빔밥

배공 굿 2022. 9. 9. 08:00
반응형

전남 순천시 주암면 송광사길 96

영업시간 6:30~9:00

문의 전화 061.755.7753


둘째 날도 골프를 치고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골프장에서
제일 가까운 식당을 폭풍 검색했어요.

맛은 기대 없이 간 곳이라
큰 기대 없었는데

너무 친절한 맛집이었답니다.

순천 오성 식당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주위가 너무 깜깜한 점 양해 바랍니다

오성 가든 옆에 오성 카페도 있었어요
밥 먹고 커피는 언제부턴가 국 룰입니다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조금 늦게 도착해서 직원분들 식사를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밥 먹다가도
필요한 거 없는지 살피시고
서비스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가든이라 해서 고기를 구워 먹어야 하나?
고민했지만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왠지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식당입니다

골프장 바로 앞이라
골프를 즐기시고 오시는 분이
많더라고요~^^


식당 창에는 이런 사진이 붙어 있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꼬막 비빔밥을 먹으리라 생각했지요



너무 늦게 도착해서
손님들이 많이 빠진 상태였어요



골프장 앞이라 식당에서
로스트 볼도 판매하고 간단한
간식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어수선하게 올려져 있어서 그런지
구입은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골프장 와서 미쳐 볼을 준비 못한
분들에겐 유용할 듯 합니다



저는 꼬막 무침회랑
버섯전골을 선택했어요

꼬막 무침회를 시키니
사장님께서 밥도 비벼 드셔 보세요
라며 큰 그릇을 주셨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해요

배가 고팠던지라 전골이 나오기도 전에
비빔밥을 싹싹 먹는 우리를 보고

배부르겠다고
전골은 취소해도 되겠어요 하시더라고요

아니에요 더 많이 먹고 싶어요라고 했습니다

말이라도 너무 예쁘게 하시지 않나요??

이때부턴 뭐 다 맛있게 느껴집니다~
👏🏻👏🏻👏🏻👏🏻👏🏻


버섯전골은 담백하니
소주를 부르는 맛이래요 짝꿍이

개인적으로 버섯을 좋아해서 그런지
버섯 향이 솔솔 나는 것이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내용물도 꽉 차있고
국물도 시원했어요



꼬막 무침회도 맛있네요

밥에 비벼먹으니 꿀맛이었어요
자꾸만 손이 가는 그런 맛입니다.


더불어 사장님의 친절함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
맛만 있는 집과 맛도 있는 집은 차이가 있죠?
오성 식당은 맛도 있는 그런 식당이었어요

식사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