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구 앞산 파스타 오를로 orle

배공 굿 2022. 8. 27. 12:46
반응형

앞산 까페 거리 <구> 파스타민 자리에 세련된 인테리어의 건물이 들어서 있어요.
궁금 하면 읽어 볼까요?

가끔 친구와 연인과 앞산 까페 거리를 찾곤 하는데요
오늘은 쫌 더 분위기 있는 곳을 가고 싶었어요
정답을 바로 오를로~

입구부터 뭔가 사진 찍고 싶지 않으세요?
"나 들어갈께 자연스럽게 찍어봐~~"


오를로 건물에는 3대의 주차공간이 있지만 2중 주차로 6대까지는 가능해 보입니다.
물론 뒷차가 먼저 나가면? ㅜㅜ

오를로: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남로 157 오를로

영업시간 :12: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예약 :0507 1369 0385

오를로 안으로 들어 가 볼까요?
1층은 오픈형 주방과 통창 밖을 바라 보는 테이블이 놓여 있네요!



계단도 그냥 오르지 않고 심심하지 않게 예쁘네 사진 찍고 싶으시죠?
2층에서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입니다.


2층은 아래가 내려 다 보이는 통로를 중심으로 테이블이 놓여 있어요.
통창문 앞 테이블은 바깥 뷰를 보며 음식을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안쪽은 조용히 식사 하고 싶은 분이 좋을 것 같네요.




3층은 루프탑으로 아직 정리 중이시라고 하네요
날씨 좋은 봄 가을에는 꼭 올라 가 보고 싶었습니다.
오늘은 낡이 맑아 하늘이 너무 예쁘게 보이네요.




테이블 냅킨 셋팅이 인상 깊었어요
깔끔하게 냅킨이 날리지 않게 하나하나 신경 쓴 모습이라 맘에 들 더 라구요.
저는 이런 소소한 곳에 마음이 가는 편이랍니다.


레스토랑은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맛도 중요하잖아요
친구와 고른 메뉴는?
tomato ragu spaghetti pasta 20,
truffle mushroom risotto 25,

크림치즈가 올라간 파스타는 토마토 베이스라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고,
트러플 향이 가특한 리조토도 부담감 없이 향과 함께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디저트로 요거트가 나왔는데 너무 상큼하고 맛있었는데
앗 !!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을 못 찍었어요.



메뉴는 많지도 적지도 않게 좋았고
와인도 즐길 수 있어서 저녁에 오면 스테이크와 와인을 먹고 싶었습니다.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분위기 있는 오를로에서 점심 저녁 어떠세요?

유튜브도 놀러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