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여수 명동게장 여수 게 골목

배공 굿 2022. 9. 8. 08:00
반응형

여수 명동 게장

주소 : 전남 여수시 봉산남 4길 23-26 <봉산동 273-35>

영업시간 : 매일 7:00~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라스트 오더: 8:30

대표번호 :061.642.3735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게 음식 아니겠어요~?

저는 게장을 좋아하기도 하고
여수에 유명 하기도 하니 게 골목을 찾아갔어요 그중 유독 눈에 띄는 명동 게장으로
들어가 봤어요
사람이 많다는 건 맛있다는 거
맞나요??


명동 게장 입구에는 이렇게 귀여운 게가 딱 서 있네요

쫌 귀엽나요!!
전 눈알이 그렇게 귀여워 보이더라고요



게장 골목답게 게장 간판이 쭉~~~

일일이 다 먹어보고 블로거를 찾을 수 없기에
나의 촉을 믿어 보기로 했어요

명동 게장!! 나에게 맛을 선물하라~!


명동 게장은 크기부터 남달라요 마주 보고 있는 건물이 다 명동 게장 간판을
달고 있길래 찬찬히 둘러봤더니

명동 게장 본관이라고 적혀 있는 건물 1층은
주차장으로 쓰고 있었어요

주차 어디에 하냐고 물으니
아무 데나 하라는 직원~뭔가 싸한데~

일단 주차가 편해 보이길래 주차를 합니다


2층은 게장을 만드는 곳 같았어요

온라인 택배센터라고도 적혀 있네요.

집에서도 편하게 받아먹을 수 있겠어요

장사가 잘되니 규모도
어마어마하네요~👍🏻

3층부터는 숙소인가?? 집인가??
뭐 그래 보였습니다~!



옆 건물은 명동 게장 대기실

여름 겨울에는 대기할 때
시원하고 따뜻하겠네요 저는 대기가 없어 들어가 보진 않고 사진만 찍었어요

게 빵과 커피를 판매하고 있고요

그것도 저는 배가 터질 것처럼
많이 먹어 패스~!!


영업시간과 라스트 오더 시간
연중무휴 브레이크 타임은 없다고

귀여운 게가 안내합니다


기본 만찬에 세팅이 되고

하나하나 맛을 봤어요
미식가들은 기본 반찬으로 1공 한다면서요? 저는 대식가는 아니라 조금씩 맛봤어요 제의 원픽은 멍게 무침?이었어요

갈치조림+돌게장 정식을 시켰어요

제 입맛에는 맛있더라고요 특히 간장게장은 짜면
답이 없는데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래도 전 양념게장
개인 취향입니다

둘 다 밥과 함께 폭풍 흡입을 했어요

중간에 숟가락을 놓지 않는 걸 보니
맛집이구나~^^ 총 3번의 리필이 됩니다 리필할 때마다 몇 번 남았다고 알려줬어요

그런데 직원분의 말투가 불친절해서
기분이 조금 그랬어요


장사가 잘돼서 간절함이 없나??
바빠서 직원 교육시킬 시간이 없나??
이런 쓸데없는 이야기로
좋은 여행 망치기 싫어 웃어 봅니다

직원들도 너무 정신없어 보이긴 했어요
바쁜 곳에서 친절함까지 찾는 건
무리인가요??


갈치조림은 특별히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어요

역시 갈치조림은 무 아니겠습니까!??

무가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도 적당해 보였어요

리필까지 알뜰히 받아 맛있게 먹으니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다음에 혹시 여수에 간다면
모둠 꽃게장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게장과 반찬들이 포장 판매되고 있네요

오늘이 여행 마지막 날이라면
샀을 것 같아요 택배도 보내주지만
손에 들고 가는 걸 좋아라 합니다


공중파 3사가 인정한 맛집이라네요
그래서 규모가 어마무시했구나

주말엔 진짜 사람 많을 것 같긴 하네요
전 평일이라 대기 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수에 왔으니
짝꿍은 여수 밤바다 소주를 게장과 함께
즐기더라고요 술이 술술 들어간대요
게장 때문인지 여행의 즐거움 때문인 지는
알 수 없어요

여수 명동 게장 게장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 다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