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골프존카운티 순천cc 골프존카운티 착한 그린피

배공 굿 2022. 9. 6. 08:00
반응형

골프존카운티 순천 cc로 라운딩 다녀왔어요

골프존카운티 순천 cc에 가보고 싶었던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이 클럽하우스입니다

국내 최대의 목조 클럽 하우스라고 해요.

어때요? 멋지죠??
자꾸만 위로 시선이 가는 그런 곳이었어요.


골프 여행은 새로운 골프장을 접하는
설렘으로 시작합니다.

순천 cc는 순천 stay가 있어서
1박 2일로도 많이 가더라고요

전 하루만 치고 다른 구장으로 가서
순천 stay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골프는 자연과 함께 하는 힐링 스포츠라고 생각해요

이번 라운드 날씨는 덥지도 춥지도
않는 적당히 구름이 낀 그런 날씨였어요.


참 지금 골프존 카운티에선 착한 그린피
행사를 하고 있어요 9월 15일까지
2만 원씩 할인해 준답니다

덕분에 착한 그린피로 즐거운 라운드 했어요.


여긴 클럽 하우스 옆에 식당입니다~!

테이블과 목조건물이 너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네요
아직 라운드를 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힐링한 기분입니다.


클럽 하우스 외부 모습이에요
밤에는 조명이 더해져서 더욱 멋지네요.


😆 클럽 하우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오늘은 어떤 라운드가 진행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몇 개나 칠까? 생각해 보기도 했어요.


순천 cc는 클럽 하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벽에 걸려있는 그림도

신경 써서 놓인 의자도
저 의자에 잠깐 앉아 오늘의 라운드를 생각하고
싶었지만, 서둘러 내려가야 해요 ㅠㅠ


너무 멋스럽죠??

근데 여기 앉아도 되나??
그런 생각을 잠시 했네요.


이렇게 셀프 체크인하는 곳도
마련되어 있어요.

사람이 많을 때나 비대면을 원하시면
이곳을 이용하면 되겠네요.

점점 기계와 로봇이 많아지는
대한민국입니다^^


드디어 라운드 하러 그린으로~!

와우👏🏻
깔끔하네요 그렇죠?


이 나무는 왠지 자꾸 눈이 갔어요.
시간이 많이 흐른 후에는 건물과 맞닿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나중에는 지지대를 세워죠야 할 것 같기도 하고요.


순천 cc는

대중제 36홀 양잔디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래서 1박 2일 골프를 즐기시는 분은
이틀 다른 홀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또 양잔디라 4계절 내내
푸른 잔디를 밟을 수도 있고요


저는 여성 골퍼라 손에 힘이 없어서 그런지
잔디가 질 지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한 클럽 크게 잡고 라운딩 했답니다.

남성 골퍼는 티를 꽂을 때
자유로워서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 골퍼들은 치마를 입으시는 분들이
많으니 보통 앉아서 티를 꼽죠?

골린이 언니들 허리 숙여 티 꽂으면
부끄러워요~🤭


사진이 삐뚠가??
나무가 삐뚠가??

그건 순천 cc에 가서 확인해 보는 걸로 요~^^


동반자가 티샷을 준비하고 있네요.
이분은 바로 공이 똑바로 만 가는
김 똑바로 양입니다

아~나도 똑바로 보내고 싶어요



저는 공 칠 생각은 안 하고
사진 잘 찍혔는지 확인만 합니다

그런데 너무 많이 찍어 도통 알 수가 없네요



이제 곧 시원한 가을이 올 건가 봐요
라운드 내내 덥지도 춥지도 않은
그런 환상적인 날씨였어요

저는 순천 cc가
에임 볼 때 좀 힘들었고
풀이 질겨 좀 힘들었어요


골프는 안 되는 100가지 이유가 있다고 하죠??

오늘은 에임이 잘 안 서져~~!!

그런 걸로 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곳곳이 아기자기 아름다움이
묻어있어요

자꾸 카메라를 들고 싶어 집니다


동반자가 티샷을 할 때는
쉿~조용히 해주고
공이 날아갈 때 호응해주고
공이 어디쯤 떨어지는지 봐 주기로 해요~!!

우리 다 같이 매너골퍼가 됩시다~!!


여긴 파3 앞팀 기다리며
눈이 갔던 곳이에요

날이 흐려도 참 예쁜 골프장입니다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담에 다시 갈 때까지 기다려줘~^*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도 공감도 댓글도 다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