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통영 오션브리즈요트 낭만적인 여행

배공 굿 2022. 8. 29. 08:07
반응형


연인과 가족과 함께
낭만적인 여행을 계획한다면
통영 요트투어 어때요?

경남 통영시 산양읍 이운길 101

요트투어 : 18,000~40,000원

썸머패키지 <요트,스노클링,제트스키>

50,000~70,000원

선셋요트투어 : 30,000원

요트투어 30% 할인가 : 28,000원



단독요트임대 : 250,000원
럭셔리요트임대 : 500,000원
프로포즈패키지 : 500,000원



이번 여행에서 너무나 만족 스러운 요트투어 이야기를 해 볼께요.

낭만적인 분위기 뿜뿜하는 요트를 타고 출항~

역시 바다는 마음을 뻥 뚫리게 하고 눈을
시원하게 해 줍니다.
음악을 들으며 요트를 타고 달리니
너무나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런 요트는 얼마야? 하며 쓸대없는 이야기를 해 봅니다


저는 썸머 패키를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제트스키, 스토클링, 땅콩보트등 재미있는 놀이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늘이 맑았다면 사진이 더 예쁘게 나왔을 듯합니다.
그래도 눈에 담고 마음에 담는 여행을
해 보기로 합니다.


저는 제일 마지막으로 탑승을 해서
보트 위에 앉았어요.
이 자리에 앉는 바람에
저희 아이들이 요트 운전해 보는
기회를 잡았어요.

너무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아이들에게 체험을 해주네요.

요트를 실제로 운전 해 보다니

앞 자리는 발빠른 연인들이 자리 잡았네요.

뒤에서 보는데 연인들이 너무 사랑스러워 보였습니다.
아 부럽다~~ 나의 청춘은 언제 이렇게 빨리
흘러갔나?



요트가 바다 어느 곳인가 도착을 했어요.

이순신 장군이 싸웠던 한산도라 했던거 같아요.
아~ 이놈의 기억력~
궁금하신 분은 요트로 고고??


도착을 하면 맘껏 스노쿨링을 즐기고
미끄럼틀도 타고
이곳이 천국인가 봉가~~



즐기다 보면~
사장님께서 제트스키 타실분 오세요~~
땅콩보트 타실분 오세요~라고합니다.

요트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배려에 배려를 해 줍니다.



그 중심잡기 달인인가?

연인들은 잘 못하던데~~ㅋㅋㅋㅋ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 보니
사장님께서 드론을 띄워 줍니다.

자~ 나의 노는 모습을 보아라
꼬맹이들은 손을 흔들며 미끄럼틀 쓩~~

연인 언니들도 신나하네요~^^


역시 노는데는 일등이 우리~
어릴때 부터 잘 놀려줬네요.




다이빙은 나처럼~

수영 가르친 보람이 있구만~^^


요트는 참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것 같아요

썬셋을 보기도 하고
프로포즈를 하기도 하고
요트를 대여하기도 하고


남는건 사진인가?

나를 찍어라~ 자연스럽게~~

앗~ 어색하기만 합니다.



요트에는 오리발도 무료로 대여 해 주시고
패들도 무료로 대여 해 주시고

간단한 먹을거리
라면 소시지 등이 있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다음에는 선셋투어가 하고 싶네요~
여러분도 통영으로 떠나 보세요~~

반응형